
경마속보
-
【JRA】일본 더비·옥스주의 도쿄 경마장은 7만명 이상이 입장 가능하게!
5월 21일부터 29일까지의 제2회 도쿄 경마, 제3회 중경 경마에 대해서, 입장을 개최 경마장의 지정석권 또는 입장권의 사전 구입자에 한정한다. 또, 동기간의 제1회 니가타 경마에 대해서는, 지정석권 또는 입장권의 사전 구입자에 가세해, 당일에 현금 판매되는 입장권을 구입하면 입장 가능해진다. 작년까지는 지정석권만의 발매였지만, 2022년부터 새롭게 입장권의 인터넷 예약 발매를 개시. JRA 홈페이지의 「입장권 인터넷 예약 발매」에서 응모 가능하다. 덧붙여 3월 …
-
[경마] 코리안더비 15일개최…총상금 8억
오는 5월15일 서울경마공원에서 한국경마 최고의 하이라이트 경주 중 하나인 ‘코리안더비(Derby, GI, 1800m)가 개최된다. 올해 25회를 맞이하는 코리안더비는 국산 3세마 중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자리다. 연말 열릴 ‘대통령배’나 ‘그랑프리’ 경주가 연령이나 산지 제한이 없는데 비해 코리안더비는 연령(3세)과 산지(국내산)가 철저하게 제한돼 말 인생에서 딱 한 번 출전 기회만 주어진다. 제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외국에서 태어났거나 3세마가 아니면 …
-
올해는 나이터 개최! 두 사람이 후나바시 경마장 「카시와 기념」을 대담 예상!
코미디언 정글 포켓 사이토(39)와 그라비아 아이돌 시노자키 아이(30)가 4일 후나바시 경마장에서 ‘후나바시 케이바 카시와 기념 PR 이벤트’에 등장했다. 리뉴얼한 후나바시 경마장을 견학한 시노자키는, 「여성 전용 에리어나 키즈 스페이스도 있어, 키친카도 나와 있어 가족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만족할 것 같다. 이상적인 가족상에 대해서는 “(경마장 포함) 가족으로 여러 곳에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또 경주마 「오마타 세시마시타」를 구입한 사이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