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속보
  • 마사회 한국경마 100주년 축제 현장 ‘일상회복 질주’

    올해 5월 20일은 우리나라에서 근대 경마가 시작된 지 꼭 100주년이 되는 날이다. 국내 법정 독점 경마시행체인 한국마사회(KRA)는 14∼15일 서울, 부산·경남, 제주 등 3개 경마공원과 27개 지사를 무료 개방하고, 오는 22일까지 과천 서울경마공원에서 다양한 기념행사와 이벤트로 경마인구와 일반국민과 함께 한국경마 100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15일 기자가 방문한 경기 과천 서울경마공원은 화창한 봄 날씨와 무료 개방 덕분에 일찍부터 …

    마사회 한국경마 100주년 축제 현장 ‘일상회복 질주’ 더 보기 »


  • 마사회, ‘경마 시행 100주년’ 기념 고객 무료입장 실시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경마 시행 100주년을 맞아 14일과 15일 이틀간 고객 무료입장을 실시한다. 12일 마사회에 따르면 서울, 부산 경남, 제주 3개 경마공원과 전국 27개 지사를 방문하는 고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예매 고객은 전자카드나 홈페이지 예약 시 무료로 결제가 진행된다. 현장결제 고객은 각 사업장에서 입장권을 무료로 수령하면 된다. 경마공원은 2000원, 지사는 5000원의 입장료가 면제되며 회원실 등 이용료는 별도 …

    마사회, ‘경마 시행 100주년’ 기념 고객 무료입장 실시 더 보기 »


  • 蛯名 정의 조교사 JRA 첫 승리!

     8일 도쿄 경마장 에서 열린 제7R에서 나오나 마사요시 조교사 (미우라)는 6번 배니싱 포인트 ( 요코야마 타케시 기수)가 제1착이 되어 JRA 첫 승리를 꼽았다. 나오나 정의 조교사 코멘트 「조금 시간은 걸렸습니다만, 마주씨나 생산자씨등 여러분이 응원해 주신 덕분에, 어떻게든 이길 수 있어, 정말로 좋았습니다. 드디어 스타트 할 수 있었을까 라는 기분입니다. 좀처럼 이길 수 없었습니다만, 스탭이 매우 …

    蛯名 정의 조교사 JRA 첫 승리! 더 보기 »